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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 할인관련 - 상담사에게 신청

未來の未來 2018. 8. 17.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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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5월, KT에서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를 출시하자 마자 


기존에 사용하던 요금제에서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로 바꿨습니다.



<데이터ON 프리미엄 사용 중입니다!>



현재 휴대폰은 갤럭시 노트8을 사용하고 있고, 


웨어러블기기로는 갤럭시기어 프론티어를 사용 중입니다.


갤럭시기어 프론티어도 LTE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갤럭시기어에도 따로 전화번호가 부여되고 요금제도 


웨어러블요금제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5월에 갤럭시노트8의 요금제를 데이터ON 프리미엄으로 바꾸면서


요금제 안내사항에서 봤을 때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게 되면


갤럭시기어 프론티어의 웨어러블요금이 100% 무료가 되는 것으로 


확인을 했었습니다.



문제는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1. 저는 갤럭시노트8의 요금제를 데이터ON 프리미엄으로 바꾸면 자동으로 

 

갤럭시기어 프론티어의 요금이 무료가 되는 줄로 알았습니다.


2. 그러나 아닙니다. 무조건 상담사에게 전화로 신청을 해야만 합니다.


3. 이 사실을 모르고 있던 저는 7월 15일이 되어서야 상담사에게 신청을 했습니다.


4. 또 한가지, 상담사에게 신청을 했더라도 그 달 전체 갤럭시기어 프론티어의 요금을 100% 무료로 해주는 것이 아니라 

   신청한 날로부터 일할 계산을 해서 요금을 할인해 줍니다.


5. 혹시 KT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시면서 웨어러블기기까지 함께 사용 중이라시라면 

   빨리 114에 전화를 거셔서 상담사에게 100% 할인신청을 넣으시기 바랍니다.


<신청한 날부터 일할계산되어 할인이 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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